Google은 어떻게 성공했을까?
Google이 경쟁 업체와 차별화되는 점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는 Google을 오늘날의 국제 대기업이자 성공 사례로 만든 몇 가지 요인에 대해 설명합니다. 웹은 변화하고 있으며 사람들이 발견 한 것을 공유하고 이러한 유형의 웹 브라우징에 대한 많은 개발과 격려가있는 소셜 환경이되고 있습니다. Google은 1997 년 Larry Page와 Sergey Brin이 검색 엔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했습니다. 이름은 1 다음에 100 개의 0이 오는 수학적 용어 인 "googol"이라는 단어에서 파생되었습니다. Google의 철학은 "가능한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원래 아이디어는 가능한 한 많은 웹을 색인화하고 검색 구문에 대해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창립자들은 그들이 사용자에게만 초점을 맞추면 다른 모든 것이 따라 올 것이라고 굳게 믿었습니다. 이것이 확실히 사실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Google 직원은 실리콘 밸리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매우 독특한 근무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근무 시간의 20 % 동안 자신의 아이디어를 개발하도록 적극 권장합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이것은 Google이 지속적으로 만들고있는 지속적인 새로운 개발을 생성 한 라이프 스타일의 일부입니다. Google의 검색 공식은 연간 500 회 이상 조정되어 최상의 검색 엔진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가 얼마나 유연해야하는지에 대한 추가 설명을 제공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Google은 특정 페이지의 중요도를 측정하기 위해 Google이 개발 한 복잡한 알고리즘 인 페이지 순위라는 용어를 도입했습니다. 5 억 개 이상의 변수와 20 억 개 이상의 용어가 있다고합니다. 이는 Google이 운영하는 비즈니스의 복잡성을 보여주기위한 방법입니다.
Google의 현재 사업 영역에는 검색 엔진, Google Docs (문서를 실시간으로 공유 할 수있는 Microsoft Office의 온라인 버전), YouTube, Google의 비디오 플랫폼, Twitter와 Facebook의 조합과 유사한 Google Buzz가 포함됩니다. 자체 휴대 전화 운영 체제 인 Andriod, Google earth를 개발했습니다. Google Earth는 지구 이미지와 기타 놀라운 서비스를 모두 제공합니다! Google의 주요 수익원은 애드워즈를 통한 광고 제공입니다. Google 및 기타 웹 사이트에서 검색 할 때마다 광고를 표시하는 관련 광고를 생성하는 서비스입니다. Google은 기본적으로 링크를 클릭 할 때마다 광고주에게 비용을 청구합니다 (특정 조건에 따라). 광고주의 관점에서 이것은 매우 관련성이 높은 검색어에서 트래픽을 생성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구글은 이것이 얼마나 성공적 이었는지를 보여주는 AdWords를 통해 매출의 97 %를 창출한다고합니다. Google AdWords를 사용하여 광고 할 생각이라면 키워드의 인기가 높을수록 키워드가 더 비쌉니다. 검색 구문에 대한 특정 클릭에 대해 지불 할 준비가 된 가격에 입찰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모델을 고려하고 있다면, 웹 사이트가 효율적으로 전환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수적이므로 수천 파운드 또는 달러 가치의 광고를하기 전에 몇 가지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소셜 검색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결과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용어를 검색 할 때 결과에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생성 된 항목이 포함됩니다. 최근 검색 엔진 결과에 포함 된 Twitter의 실시간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Twitter와의 최근 거래가있었습니다. 입력 한 이미지를 기반으로 검색 엔진 결과를 제공하는 서비스 인 Google Googles! 내가 본 테스트는 다소 모호했지만 이것이 Google의 일반적인 높은 표준에 따라 개선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들은 궁극적 인 ROI를 제공합니다. Powers Of Two : Creative Pairs에서 혁신의 본질 찾기에서 작가이자 수필가 인 Joshua Shenk는 창의성의 기초가 개인이 아니라 사회적이라는 주장을합니다. 이 책은 혁신에 대한 학문적 연구를 검토하고 John Lennon과 Paul McCartney에서 Marie와 Pierre Curie, Steve Jobs와 Steve Wozniak에 이르기까지 창의적인 듀오를 강조합니다. 긴 일상을 걷는 동안 심리학자 Daniel Kahneman과 Amos Tversky는 Kahneman이 노벨상을 수상한 새로운 행동 경제 이론을 개발했습니다. J.R.R. Tolkien과 C.S. Lewis는 서로 작업을 공유하고 월요일을 따로 펍에서 만나게했습니다. DNA 구조의 공동 발견자인 Francis Crick과 James Watson은 공동 사무실과 캠브리지에서 매일 점심 식사를하는 동안 끊임없이 아이디어를주고 받았습니다. Crick은 만약 그가 결함이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한다면“Watson은 이것이 말도 안되는 말이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티스트 Andy Warhol과 Pat Hackett은 매일 아침 2 시간 동안 함께 "일기 작성"을 수행했습니다. 전날의 활동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