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을 크게 성공시키기 위한 마케팅 전략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차를 타고 식료품을 사는 것에서부터 모든 것을 위해 스마트폰과 휴대용 장치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신생 앱 비즈니스는 많은 업종의 운영 방식을 혁신했습니다. 그러나 스마트 회사들은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과 협력하여 잠재 고객에게 서비스를 쉽게 제공할 수 있는 앱을 만들고 있습니다. 훌륭한 앱을 설계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모바일 입지를 성공시키는 일부분일 뿐입니다. 고객이 귀사를 찾을 수 있도록 모바일 앱 마케팅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가장 성공적인 모바일 앱은 앱 마케팅 전략이 강한 앱입니다.
풀뿌리 홍보부터 가장 철저한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모든 모바일 앱은 좋은 마케팅 프로그램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없이는 잠재 고객이 당신의 앱을 찾을 수 없습니다. 강력한 멀티플랫폼 프로모션 프로그램 없이 앱 스토어 또는 Google Play를 통해 사용자를 앱으로 유도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잠재 사용자에게 앱의 장점과 앱 사용 시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는지 교육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기업이 여러분의 앱으로 이어질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까요?
이것은 분명해 보이지만, 너무나 많은 회사들이 숙제를 하지 못합니다. 분석, 인구 통계 및 주요 대상 고객에 대한 아이디어를 개발하여 원하는 분야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Forbes는 앱이 의도한 대상 고객을 선별하여 검색하면 앱의 위치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권장합니다. 사실은 가장 성공적인 앱은 특정 고객을 염두에 두고 개발한 앱입니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여러분은 앱이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에는 3백만 개 이상의 앱이 있습니다. 관심을 끌기 위해 싸우는 많은 회사들입니다. 시장 부문에서 또 어떤 것이 있는지 알게 되면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간단한 검색을 사용하면 다른 비즈니스가 자신의 앱으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쟁사의 앱을 다운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사용해 보세요.
예를 들어, PC가 막 폭발하기 시작했을 때, Apple과 IBM은 시장을 통제했습니다. 신흥 시장의 일부를 원하는 다른 회사들은 경쟁할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예를 들어, Compaq는 두 주요 기업이 놓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휴대성을 확보했습니다. 위의 예에서 Compaq는 새로운 종류의 컴퓨터를 개발하지 않았습니다. 즉, IBM과 동일한 Microsoft 운영 체제를 실행하는 제품이지만, 새로운 혁신을 통해 특정 틈새 환경에 제품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앱의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새로운 느낌과 영업 활용 방안이 포함된 매력적인 랜딩 페이지를 만들지 못합니다. 이것은 잠재 고객이 보는 첫 번째 인상입니다. 당신의 랜딩 페이지는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좋은 방법으로 말하게 하는 초기 경험입니다. 영업에는 최고의 노출이 입소문이라는 오래된 공리가 있습니다. 현대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는 고객 등급으로 해석됩니다.
앱 스토어 및 Google Play에서 앱이 긍정적인 평가를 얻을수록 다운로드 시 새로운 사용자가 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과 마찬가지로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앱을 배치합니다. 이 시스템은 랜딩 화면과 앱 아이콘의 선명성, 조작의 용이성, 심지어 여러 스크린샷의 가용성과 같은 것들을 고려합니다. Apple은 TestFlight 베타 테스트라는 앱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여 앱을 릴리스하기 전에 디버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Google Play에서 열린 관심 테스트를 사용하여 앱이 제대로 작동하고 버그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앱이 완벽하게 테스트되고 최적으로 작동하면 두 앱 소스에 대한 초기 입력을 위해 더 나은 점수를 얻고 포지셔닝도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사진이 천 마디의 가치가 있다면, 비디오는 백만 개의 가치가 있습니다. 설명자 비디오를 만들면 수많은 잠재 사용자에게 쉽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비디오나 불이 붙고 입소문이 나는 멋진 비주얼은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에너지를 주고 흥분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이 입소문이 날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지만, 성공적인 설명자를 만들기 위한 몇 가지 열쇠가 있습니다. 짧은 시간(60~90초)으로, 직접적이고 즐겁게 작업하세요. 이미지가 선명하고 메시지가 단순해야 합니다. 앱과 회사를 위한 블로그를 만드는 것은 많은 마케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잘 쓰여진 블로그는 어떤 주제에 대한 권한으로 귀사를 설립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이고 독창적인 내용이 추가되면 독자들과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SEO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꼭 배우세요. 독자가 사용자를 찾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를 알면 블로그가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의 전문지식을 찾는 독자들을 연결시켜줄 메타태그를 활용하세요. 순위가 더 높은 것은 고객이 더 빨리 여러분을 찾는 것과 같습니다. 이는 앱 소스에 배치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