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성공 비결
구글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요?
구글이 경쟁 업체와 차별화되는 것은 무엇일까요?
구글의 성공 비결
이 글에서는 구글을 세계적인 대기업으로 만든 몇 가지 요인과 현재의 성공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웹은 변화하고 있고, 사람들이 무언가를 발견하면서 그것들을 공유하는 사회적 환경이 되고 있고, 이러한 종류의 웹 브라우징에 대한 많은 발전과 격려가 있습니다. 구글은 1997년 래리 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에 의해 검색 엔진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이름은 "구골"이라는 단어에서 따온 것인데, 그 다음이 1이고, 그 다음이 100 0입니다. 구글의 철학은 "최상의 가능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들의 원래 아이디어는 가능한 한 많은 웹을 인덱싱하고 검색 구문에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설립자들은 오로지 사용자에만 초점을 맞추면 다른 모든 사용자들도 따라올 것이라고 굳게 믿었습니다. - 확실히 그랬다고 말할 만합니다!
구글의 성공 비결
구글의 직원들 중 상당수는 실리콘 밸리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구글의 성공 비결 중 중요한 부분으로 매우 독특한 근무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 직원들은 일하는 시간의 20% 동안 자신의 아이디어를 개발하도록 적극 권장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상상하실 수 있듯이, 이것은 구글이 계속해서 만들고 있는 새로운 발전을 만들어 낸 라이프스타일의 일부입니다. 구글의 검색 공식이 연간 500회 이상 수정되는 것으로 추정되는데, 이는 최상의 검색 엔진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가 얼마나 유연해야 하는지에 대한 추가적인 증명입니다. 구글은 특정 페이지가 얼마나 중요한지 측정하기 위해 구글이 개발한 복잡한 알고리즘인 페이지 랭크라는 용어를 도입했습니다. 5억 개 이상의 변수와 20억 개 이상의 항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Google이 운영하는 비즈니스의 복잡성을 보여주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구글의 성공 비결
구글의 현재 사업 분야로는 검색엔진, 구글독스(문서를 실시간 공유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온라인 버전), 구글의 동영상 플랫폼인 유튜브, 구글버즈,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합친 것과 비슷한 구글버즈 등이 있는데, 구글은 자체 휴대전화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 구글어스, w를 개발했습니다.hich는 지구와 다른 놀라운 서비스들의 전체 호스트들의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구글의 주요 수익 흐름은 AdWords를 통한 광고 제공입니다. 이것은 구글과 다른 많은 웹사이트에서 검색할 때마다 광고를 표시하는 관련 광고를 생성하는 서비스입니다. Google은 기본적으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특정 조건에 따라) 광고주에게 요금을 부과합니다. 광고주의 관점에서 이는 매우 관련성이 높은 검색어로부터 트래픽을 생성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구글은 ADWords를 통해 매출의 97%를 창출한다고 하는데, 이는 이것이 얼마나 성공적이었는지를 보여줍니다. Google AdWords를 사용하여 광고할 생각이라면 키워드가 인기를 끌수록 더 비쌀 것입니다. 검색 문구에 특정 클릭에 대해 지불할 준비가 된 가격에 입찰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런 종류의 모델을 고려하고 있다면, 웹사이트가 효율적으로 변환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수천 파운드 또는 달러 가치의 광고를 약속하기 전에 몇 가지 테스트를 해보세요. 소셜 검색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결과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용어를 검색할 때 소셜 네트워크에서 생성된 용어를 결과에 포함합니다. 검색 엔진 결과에 포함된 트위터의 라이브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트위터와의 최근 거래가 작년에 이루어졌습니다. Google Gogles는 사용자가 입력한 이미지를 기반으로 검색 엔진 결과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제가 본 테스트는 다소 의심스러웠지만, 저는 이것이 구글의 일반적인 높은 기준에 맞게 개선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구글의 성공 비결
이 제품은 최고의 ROI를 제공합니다. 두 가지의 힘: 창조적인 쌍에서 혁신의 본질을 찾기, 작가이자 수필가인 조슈아 셴크는 창의성의 기초는 개인이 아니라 사회적이라는 주장을 한다. 이 책은 존 레논과 폴 매카트니부터 마리, 피에르 퀴리,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까지 창의적인 듀오들을 부각시키며 혁신에 대한 학술적 연구를 리뷰합니다. 긴 일일 산책 동안, 심리학자 다니엘 카네만과 아모스 트베르스키는 카네만에게 노벨상을 안겨준 행동경제학의 새로운 이론을 개발했습니다. Lewis는 그들의 일을 서로 공유하고 월요일마다 술집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DNA 구조의 공동 발견자인 프란시스 크릭과 제임스 왓슨은 캠브리지에서 공유된 사무실과 매일 점심식사를 하는 동안 끈질기게 아이디어를 주고 받았습니다.
댓글